반응형

 

비트겟은 현재 암호화폐 파생상품 상위 거래소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메이저 거래소입니다.

 

https://coinmarketcap.com/ko/rankings/exchanges/derivatives/

 

이 중에서 유일하게 한국어를 지원하는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2008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현재 3위에 위치해 있는 CoinTiger 거래소는 0%로 표시되어 있으나, Coinmarcketcap 사이트에 정확한 정보가 개재되어 있지 않아서 그렇게 표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확인하여 본 결과 메이커(지정가) 수수료 0.015% 테이커(시장가) 수수료 0.08% 퍼센트입니다.

 

 

4위에 위치해 있는 Bybit 바이비트 거래소는 메이커(지정가) 수수료가 -0.025% 라는 마이너스 수수료로 수수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으나, 최근 수수료 정책 변경으로 인해 메이커(지정가) 수수료가 변경되어 메리트가 없어졌습니다.


비트겟을 사용하는 이유?

 

 

1. 카피 트레이딩

 

 

비트겟에서는 실력있는 트레이더의 포지션을 그대로 따라 해 수익을 낼 수 있는 카피 트레이딩 시스템이 있습니다.

실력 있는 트레이더를 제대로 엄선하여 골라놓는 것 만으로, 굳이 차트를 하루종일 보지 않아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비트겟이 메이저 거래소로 성장하게 해준 기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2. 모의 투자

 

 

이 또한 비트겟의 특징입니다. 비트겟에서는 가상으로 이루어지는 모의 투자 시스템이 있습니다.

가격대와 거래 또한 실제 선물 거래와 비슷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거래를 임하기 전에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3. 한국어 지원

 

 

한국어 지원이 비트겟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트겟은 한국어 지원 뿐만 아니라 한국어 고객 응대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문제가 생겼을 시에 텔레그램에 문의를 넣으면 정말 빠른 속도로 응답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경험한 바로써, 다른 거래소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4. 수수료 평생 할인

 

 

계속 언급 드린 것이지만, 할인 링크를 따라 가입하신다면 40% 수수료 평생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바이낸스나 바이비트 같은 거래소를 링크를 따라 가입하셔도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지만, 수수료 할인 지속 기간은 3개월 뿐입니다. 반면 비트겟에서는 평생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 링크로 가입하여 거래를 진행한다면, 메이커(지정가) 수수료 0.02% 테이커(시장가) 수수료 0.04%로 여전히 10위권 내 최저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하셨던 분들께서도 다시 새로 가입하시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 업계 최대 수수료 할인율 40% 선물 수수료 평생 할인

 

PC / 모바일 공용 할인 링크

 

 

 

 

초대 링크를 통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 께서는 오른쪽 빨간색 박스에 있는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봇인지 사람인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오른쪽으로 드래그 하여 퍼즐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퍼즐을 맞춘 후에는 SMS로 인증 코드가 전달됩니다.

 

이메일로 가입하시는 분들께는 이메일로 인증 코드가 전달됩니다.

 

인증 번호를 입력 하면 회원가입이 성공적으로 완료됩니다.

 


비트겟 회원가입 보상

 

 

 

현재 비트겟에서는 회원가입한 고객에 대하여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첫 입금 보너스 (최대 100 USDT)

 

첫 입금 후 UST 계약 계정으로 이체하면 USDT 계약 계정으로 이체된 금액의 5% 최대 100 USDT까지 증정금으로 환불됩니다.

 

 

2. KYC (본인 인증) 리워드

 

KYC 인증 완료 시 $3 쿠폰 획득 가능

 

 

3. 첫 거래 리워드

 

첫 선물 거래 완료 후 USDT 선물 및 COIN 선물에 둘 다 적용 가능한 $20 쿠폰 받기

 

 

4. 첫 카피트레이드

 

$30 쿠폰 획득 가능

 

 

 

위의 네개의 보상은 기본 적으로 획득 가능한 보상입니다.

 

 

현재 한정적으로 진행중인 이벤트로, 최대 500USDT 및 199 BGB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이벤트는 3월 24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https://bitget.zendesk.com/hc/ko-kr/articles/5096201239577

 

 

위의 이벤트까지 최대 총 653달러 상당의 보상이 획득 가능합니다.

 


 

 

궁금하셨던 사항 안내 드립니다.

 

 

 

Q. 어떤 글은 50%이고 어떤 글은 40%인데 왜 그런 것인가요?

 

 

 

A. 원래 비트겟의 수수료 할인율은 50%였습니다. 테이커(시장가) 수수료를 0.03%로 할인 받을 수 있었으나, 2021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할인율이 변경되어 0.04%로 할인율이 약 40% 가량으로 줄어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보신 50%할인 글은 수수료 할인율 변경 전에 작성된 글 입니다. 50% 할인 글에서 보고 클릭을 하셔도 여전히 신규 가입자들은 40% 할인을 받습니다. 50%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정직하게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비트겟 업계 최대 수수료 할인율 40% 선물 수수료 평생 할인

 

PC / 모바일 공용 할인 링크

 

우물 밖 개구리에서는 비트겟 카피 트레이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련한 트레이더의 포지션을 그대로 따라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입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frog-outwell.tistory.com/32

 

비트겟 우물 밖 개구리 카피트레이딩 공지사항

시작에 앞서, 아직 거래소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수수료 40% 평생 할인 혜택과, 최대 153달러 보상까지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

frog-outwell.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우물 밖 개구리.

비트겟 카피 트레이더 우물 밖 개구리의 블로그입니다.

,